반값택배 1600원에 택배 보내기. 이벤트 쿠폰으로 1400원에도 보냈어요.

2021. 4. 27. 22:15카테고리 없음

3월 31일 바이든 대통령 인프라 부양책 기자회견.. 2

조회수 60회 • 2021. 03. 30

안녕하세요 고품격 주식 방송을 표방하는 따봉 TV 입니다. 구독과 좋아요는 장대 양봉을 부릅니다. 단순 친목 도모를 위한 시청자 단체 ...

스크립트

영상속 음성을 텍스트로 자동 변환한 결과입니다. 오타가 존재합니다.

으 너 같은 더 주리님 우산 님 3배 봉림 jk 어서오세요 어 다들 식사는 하셨습니까 저도 을 늦은 저녁을 먹고 아 이제 방송 켠 네요 그 어인 전임 얻어요 지금 우리 두산중공업이 잘 가고 있죠 두산중공업 하고 그 dy 파워 같은 경우는 뭐 지금 제 바이든 정부 자체가 이온을 2만원 뚫어 쬲 그럼 저는 이제 어떻게 보면 dy 파워 자체가 그 중국 양회 에서 나온 그 인프라 조금 그 후 그것때문에 갈줄 알았는데 이게 미국에서 오히려 이렇게 해버리니 어 지금 이 지금 요 주 본교 상단을 딴 뚫었는데 이거 뚫고 나면 이제 여기 2만 7000원을 찍으러 가야 되거든요 전 이만 실전 원까지 갈거 같아요 조금 여기서 조금 조정을 주더라도 어 조만간 27,000원 까지는 금방 가지 않을까 딱 올해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어 요거는 얘도 한 3만원 까지 한번 이게 dy 파워가 이게 보면은 5 한번 30,000원 신고가 진짜 신곡과 한번 갈 수도 있겠죠 풀며 내부 미녀 서요 아 멋지게 하고 있습니다 위에는 엿 1 22,000원 23,000원 요 구간만 지나면 위에 뭐 매몰 때도 없으니까 뭐 저는 거의 뭐 매물대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미 까지 뚫어 쓰면 2예 저거는 돌파하라 갈 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산중공업은 대한민국 그 친환경 대장 줍니다 진짜 그 풍력 발전에 있어 가지고 대장 주기 때문에 어 두산 2중 이는 뭐 이제 조금 조정을 주더라도 계속 쭉 갈 거에요 그래서 이거는 이제 두산중공업 같은 경우는 쪼꼬 우린 중 장기로 보는걸로 하시죠 그리고 어 태경이 태경이 오늘 그 추첨을 했는데 차트는 이쁘게 잘 만들고 있거든요 요 5천원 구간을 어떻게 뚫어 올지 요구가 는 어떻게 뚫을 지는 모르겠는데 여기 매물대 가 상당합니다 그래서 한번 지금 저 음봉 이지만 속임수 음봉 이거든요 소개서 음봉 으로 1% 오른 거에요 1% 오는 건데 이제 음봉 처럼 보이는 건데 시가를 쪼끔 뛰어 가지고 이렇게 했으니까 그래서 요 앞에 음봉을 잡아먹는 요 캔들을 만들면서 이렇게 한번 쫙 띄우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합니다 만약에 간다면 태경이 같은 경우는 어탐 소 배출 거는 분명 이슈화가 될 수밖에 없어요 더군다나 얘는 현대오일뱅크 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10위 꼬리 달았다가 요렇게 오라 갈 가능성이 크죠 그래서 이 세력은 거래량 들어오는데 한번 더 나간 나간 흔적이 없어요 한번 크게 갈 수도 있으니까 꾸준히 한번 지켜 보시 자구요 그리고 요렇게 끼도 있습니다 태경이 같은 경우는 끼도 있는 여성이기 때문에 잘 한번 지켜 봅시다 그리고 지혜의 넌 에너지도 지금 위에 여기 이제 5일선 위로 올리면서 어느새 1봉을 잘 만들고 있습니다 기간 이라든지 외국인 데 수급도 계속 꾸준히 잘 들어오고 있고 어제는 뜬금포 옴 복 만들었다가 이제 살 어울리겠죠 얘 같은 경우는 요 위에 지금 여인 라우드 피겨 구간인 요 4,000원 얘가 이것만 잘 뚫어 주면 내가 그때 곳 4000원 때 그는 3945 원 요거 요거 만 잘 요 위에 4000원 때 이것만 쫙 뚫어주면 쭉 갑니다 으 4795 어 매수 단가가 점점 다가오는 2.2 선수 이쁘겠다 예 꾸준히 기다리세요 제가 말씀드렸던 종목들 중에 어 뭐 좀 천천히 가더라도 뭐 di 파워 같은 경우는 좀 이제 뭐 일찍 갔지만 두산중공업 이라든지 태경 비키는 언젠간 해지자 큰 빛을 볼 수 있는 그런 종목이 거든요 뭐 성호전자 도 마찬가지구요 뭐 일단 mj 케어 렌지 님 어서 와요 그제 넌 에너지도 지금 꾸준히 우상향으로 올리고 있죠 으 빨리 답 한병 더 물려 있어 지금 예 그래서 제가 그 근거를 좀 오르고 나서 괜히 얘기를 하는 바람에 조금 그런것도 있으니까 에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혜의 논 에너지 같은 경우는 일단 요 소스를 보시면 어 수열 에너지 자체가 흠 지금 뭐 어 1번 그 선진국들 어물 찬 아님 좀 머핀 임진희 님 어서 와요 예 지금 보면 수 열에너지 같은 경우는 유럽 미국 캐나다 일본 등 기술 선진국에서 활용하는 기술이다 어캐 나다 에서는 요거 심층 원수 해가지고 이자 하는거고 일단은 더 제가 이 좀 관심이 계보 내게는 북미 얻어 김 뽕이 웃어요 북미 요로 이제 수 열에너지 자체가 선진국 뜰에서 이제 사용하고 있는 이 쓴 거니까 뭐 누가 약속이나 한듯이 한꺼번에 오셨네 그래서 지금 이수 열에너지가 제일 많이 쓰이는 애들이 대부분 다 이런 그 서버 서버 관리 하는 그 뭐라고 해야되지 하하 지자 머리가 2 아빠 가지고 그 전산실 전산실 전산실 전 사실 전 산식 전 산실이 이제 4 요런거 이런 거 있죠 이런거 좀 전체적으로 보이는 전 산실이 없나 어 여러 여러 인대 지금 대부분 필딩 이라든지 뭐 대기업들 대기업들이 요 빌딩 세워 가지고 어 이렇게 보면 은 이런 전 산실을 역 대부분 다 이렇게 다 운영을 하고 있어요 ibc 놀이 샌님 이 무식한 너한테 그 idc 란 이에요 이런 전산실 관리 하는게 이 열이 장난아니게 나옵니다 예열 잡아 주려고 여기에다가 에어컨을 엄청 들어요 진짜로 왜냐면 이 과열 걸리면 서버 자체가 이게 끊겨버린 큰일 나니까 근데 이런 것들 을 다수 열로 이제 바꿔 버린다는 거죠 수열 수열의 에너지 러 이렇게 여기에서 이제 달궈진 차가운 물은 여기다가 1 바꾸 여기서 함박 구조 돌면서 여기 전 산실을 시켜주고 작업물이 치켜 주던 시켜 주던 차가운 물이 다시 따뜻해지면서 뭐 다른 쪽으로 따뜻한 물이 필요한 쪽으로 가고 약간 이런 식이죠 erd 있었고 으 해서 지금 일단 요 31일날 요 부양책 부양책 같은 경우는 어 여기 이제 뉴스 에도 나오지만 요 발부 부양책 의 윤곽을 공개할 예정이다 바이든 정보는 야당의 반대를 넘어서기 위해 부양 색을 일단 사회기반시설 게임 깐 지금 요거 때문에 뭐 뭐 시멘트 라든지 뭐 이런게 또 오른쪽이 거울이라고 아무 상관이 없는데 근데 제일 중요한 것은 이게 dy 파워가 di 파워가 제가 그때 제일 처음에 이제 그 충북 양회 야외에서 이제 돈 써가지고 인프라 사회기반시설 이제 다 제품 부수고 새로 짓고 한다고 했을 때 이 di 파워가 요 세개 건설 기계 중장비 이런 업체들 뭐 유수 의 세계 1 2 3 4위 뭐 이런 손가락 아니든 업체 들한테 그 유압실린더 유압실린더 를 이거 중장비 보코 4인이 나 이런데 무조건 들어가야 되는 거거든요 이게 다 여기다가 이제 다 나프 걸 하고 있다 보니까 뭐 두산인프라코어 하고 현대건설 기계도 di 파워가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검은 이 유압실린더 자체가 어여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고 소모 3요소 모재 소모되기 때문에 6개월에 한번씩 갈아줘야 돼 그렇기 때문에 di 파워는 더 큰 그걸 받는거죠 수혜를 그래서 펜실베니아 빛 피츠버그에서 부양책 관련 연설을 한다 고 밝혔다 어 바이든 은 이날 친환경 에너지 투자 를 비롯한 인프라 지출 계획을 발표하고 다음달에는 교육과 의료 복지 인간 어 어물 1000원이 몸이 안좋아요 개 그래서 우리가 이제 다음의 봐야 되는게 요 교육하고 의료 다음 달에 봐야 되겠죠 의료는 아마 그 우리가 이제 부 팬덤이 이 코롤라 때문에 비대면 의료 서비스 이런게 조금 각각 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까 이거를 어 그리고 비트컴퓨터 라든지 인성정보 약간 열정으로 좀 봐주는 좋겠지 그리고 지금 보면은 모자 보자보자 에게 이제 뭐 맹렬히 반대를 했다 그리고 법인세 하고 이제 소득세 올리니까 2주일 시장에는 안 줬거든요 어떻게 보면 그러니까 조금 어 예 근데 이게 한편으로는 너무 이게 다 알려져 있는 이 가 이미 재료는 다 노출이 됐어 근데 뭘 할지는 잘 몰라 근데 개나 소나 다 알죠 지금 이거 부양책 하면 은진 안경이 올라 갈 거고 뭐 할 거고 보았고 뭐 나올꺼 가 하는데 확인은 약간 좀 그 의구심이 드는게 이 돈을 이래 풀 지만 아예 세금을 넘 아 이거 두니까 이게 뭐 음 법인세 관련해 가지고 할 그런 것도 나오면 은 오히려 나스닥 2 뭐 미국 장이 안좋을 수도 있으니까요 으 근데 물차 나니 몸이 어디가 안 좋은데요 이 돌아왔다가 또 숨었네 그래서 지금 이제 주식시장의 안좋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이제 봐야 되는게 이런 음 비트코인 비트코인 은 계속 뭐 공부를 잠시만요 아까 우리가 7000만원 각 했던데 이거 지금 저도 지금 계속 공부는 하고 있지만 2차 접종 했어요 2 첫 연임 와 6902 다 지금 아 이거 7천 뚫으면 어 무천 하니 그 a 제트 어택 씨가 들이받았다 고 홀 어육 미친 택시 기사 아이가 아니 그것 주행 중에 아니면은 신호등이 중에 어느 아 아 진짜 이거 운전 진짜 완전 뭐 같이 하는 사람들도 많다 진짜 와 샌드박스 이거 처럼 넘어 뿐 4 깔아준 렸다 아니고 빠이 집에 가서 그거 아니 병원부터 가보지 응급시 래 음 아 아니 응급실 가가지고 곡 엑스레이도 찍어보고 검 사안마다 봐야지 그 뒤에서 받으며 목이 많이 안 좋아질 텐데 모르고 당한거 기 때문에 아직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빨리 응급실을 가 음 아 근데 그 택시 기산 기사님은 앞을 잘 안 먹고 다녀 나봐 허허 뭐 대부분 택시 기사님들이 다 그렇지 지가 잠옷 해로운 승질 해지 뭐 앞에 이거를 뭐 똑바로 봐야지 뭐 이러면서 또 그럴 거 아니야 아 세상 참 별난 사람도 많다 진짜 포머 [음악] 4 특히 나의 부산은 워낙 그 진짜 rc 들이 선까지 들고 같고 차 할 때 그 빨 병원을 가 보든가 음 내일 되면 또 아파 가지고 음 뭐라 뭐라 뭐 지금 바로 잡아야지 그냥 해서 간 아 안돼 음 나중에 진짜 큰일나요 큰일 그래서 이 비트코인 요코 인 시장도 어 내일 아침에 조심해서 가 다운로 5 으 아 또 아니 이 제가 이거를 이제 말씀드리는 이유가 이제 여 쪽도 관심을 가지고 봐야 된다 왜냐하면 이제 어 어 증세 이 증세 카드 이게 이게 이게 말이 안되거든요 미국 인프라 패키지 증세 부담이 있지만 주식시장이 긍정적 이 건데 솔직히 말해서 좀 약간 기레기 느낌이나 [음악] 긍정적이다 긍정적 어차 님 어서 와요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의 의 인프라 투자 패키지가 주식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했다 당연히 건 했는데 낮아질 수 있어 이게 그냥 예상하는 거 거든요 근데 증세가 있으며 그런데 이제 지금 보면 이제 원자재의 가격이 추가로 이제 상승 하겠죠 인프라 투자 하면은 그 시멘트 라든지 뭐 뭐 여러가지 다 오르겠죠 철강 그래서 이걸 봤을때 이제 뭐 옛날에 잘 나갔던 거 5kg kg 동부제철 후 네오는 좀 그렇고 이 애랑 어 동부제철 예랑 현대 그 bang 현대 위의 4 bng 스틸 o 가 엄청 뛰어 썼죠 이아이 약간 옛날 그 삼성중공업 꾸고 생각난다 그쵸 자리는 살 만드네 으 아 으 내가 과열이 나가지고 얘는 계속 타니까 로 되니까 이것 아닐까 봤죠 5 음 다니까 만 1 듣기 차트가 좀요 상해 차트가 굉장히 요상 해요 그 현대 bng 스틸 도 지금 차트가 괜찮거든요 조금 5점 이긴 한데 이 여기를 잘 안 깨고 있죠 옛날 2.3 갔던거 왜 이제 여기 이제 60일선 앞으로 안쪽으로 좀 모아놓고 한번 땡기는 작업을 해야 지요 대의 평 들 으 네 지금 기간도 요 자리에서 좀 들어오는 거 보니까 아 뭔가 있는 것 같은데 조그 우리가 지금 봐야될 종목들이 또 먹어 있을까요 이건 이제 뭐 끝난거 같고 근데 저는 내의 지금 이제 명주가 조금 뜰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아예 이게 감히 94 선물환 좀 안좋네 아 네 이제 명주 이젠 영주가 좀 괜찮을 것 같아서 오늘 그 에이텍 티에 나고 이 당연히 왜 혀 at 니 왜 뛰어나면 어 그 윤석렬 관련주들이 뜨니까 얘도 그냥 같이 띵 건데 근데 버티는게 어 좋더라구요 atn 지금 위에 뚫어 낫죠 주범으로 봐도 위에 여기 구간은 악인의 한번 터치하고 온 거구나 요거 조방 간 내일이나 요 조만간 이번 주에는 또 를 가능성이 커요 한 번 똘 찍을 시도를 몇 번 했냐면 여기다가 일단은 한번 이거 자비의 이제 고점 만들때 니까 뭐 2번 3번 4번 5번 6번 낵 구름이 님 조심히 가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여기 한번 더 뚫어 주지 않을까 왜냐하면 은 애가 이제 명 거의 뭐 대장주 줘 이 아직 근데 이제 명준 데쓰 아직 세 배 밖에 못 갔어 내가 대장 준대 3 배 밖에 못 갔었거든요 옛날에 보 거 우리 아 옛날에 요때 네 어 어 어 쉽게 먹었네요 아 시가가 9,800원 쇼미 까지 같네 지금 일단 요 위에 다 뚫려 있으니까 내일은 atta 좀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뭐 정다운 정다운 도 오늘 위에 그 고점을 뚫어 놨어요 봐 감사합니다 좋아요 는 사랑이죠 그 위에 요구 간 요 vi 도 뚫어 놓았기 때문에 내일 한번 더 sata 갈 때 더 티스 칠 가능성이 크고 5 느려 수급도 좋죠 윤 성열이가 지금 계속 올라갔기 때문에 이젠 이제 명의가 한번 갈 때가 됐습니다 그리고 도그마 될 또 그 뭐 증세에 관련해 가지고 장이 좀 금혼 튼 하면 돼 선주들이 좀 칠 수 있으니까 특히 이제 면 관련주 좀 보시고 요즘 요하임 베스티 제가 이거 몇번 우리고 단톡방 에도 몇번 얘기했는데 화인 베스트 일이 지금 흐름이 좋거든요 요 30분봉 봐도 앞에 먹었던 음 요 음봉 하고 요거를 다 지금 집어삼키는 양봉이 나왔어요 거의 못질을 그렸는데 내일 한번 튈 가능성이 예 도움 청각이 커 진짜 화인 베스트 일도 한번 띨 가능성이 커요 적자 긴 한데 뭐 이제부터 좋아지는 거죠 근데 이게 아 제가 일드가 조금 알아보니까 소리 내가 뭐 해운 조선업 어쩌면 잘 몰라서 그랬었는데 이게 실적으로 나오려면 그 쪽 품 1 2년 엑소 3회 정도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야 이사나 부산상고 났네 부산상고 에 야 부산 은행 bank 1동 부회장 하고 0 노 희 야 부산고 나온 사람이 뭐 유명한 사람만 춰요 이제 지금 부산에 게 많이 있죠 사람들 부산은행 하고 저기 어디냐 경남 은행 요런데 옛날 부산상고 나온 사람들 윤씨가 없네 아쉽게도 임신의 임씨 그래서 장이 별로 안좋을 때 우리는 이제 요 아 이걸 7천 가겠는데 가자 가는것은 문제가 없는데 그 사이에 망아지 받은 않 망 이어 in 베스트 아 이게 업황이 안 좋아 써서 그렇지 대주주 도 많이 들고 있고 괜찮아요 유보 이렇게 술어 됩니까 주리님 우산리 이거 아이 중에 무산 이미 아니고 좀 p 님 지거 아니 우리가 이제 코일을 좀 봐야 되잖아요 으 이제 코인을 조금 볼 시기가 않았나요 판단하기에 나는 이게 7002 넘어 요원의 7천 넘어가면 이거 뭐 내가 예상을 할 수 없지만 그냥 그 우리 나온 드 피겨 구간 1 7,500 으 좀 머핀 님 그 엠블 팔고 뭐 뭐 사고 계시는데요 지금 뭐 뭐 들고 계신데요 며 차피 우리는 지금 진 안경을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뭐 증세 나오던 뭐 하드 그게 상관없는데 아 지금 이제 이거 우리 좀 있으면 5월 4월 중순 되면요 4월 중순 되면 이게 이제 공매도 요 관련해 가지고 두산중공업 또 공매도 요거 어보 라보 락 돌아 코이 돌아보라 야 무비 블록이 많이 올랐네요 음 4 2매 d 도 꽤 많이 올랐네요 더 빨리 가입해야 빨리 가입해 가지고 만원씩 4세가 말하는 씩 보죠 보라 아 더 볶아요 보라 보라 가 카카오 게임 어그 거하고 이제 5 점심 와 아 어 좀 머핀이 m 아도 5 지금 대부분 다 차트가 이런식 인가 아 지금 코인 들 한번 쭉 땡겼다 가 아 맞네 뭐 보라가 오히려 어 얘는 아더는 와 원래 2000원 까지 올라가 썼네요 2,800원 얘는 더 가야 되지 않나 보라 하고 았 어 요 뭐라는 건데 왜 들고 계세요 그냥 카카오 그쪽 이라서 아 박상기 에 난 막상 키에 나니 뭐지 아 그 및 곡 캐시 아 박상 뒤에는 어머 론칭한다고 요 웨이 투 빛 잠시만요 뭐 이 차트 너무 좋은데 아 파월 했죠 파월 했죠 파워 레즈 집 많이 올랐죠 파월 했죠 그때 우리의 뭐 다른 코인 더 다 올라 쓰니까 파워 레져 이고 좋아요 이거 친환경 그 신재생에너지 잠시만요 웨이 tv atv 뭐지 얹어 이거는 코인 쪽에 넌 전문에 아니니까 아니 우리 그 공매도 이제 오기전에 한번 밑으로 한번 싹 쓸 거 거든요 웨이 투 v 우리도 미리 대비는 해 놔야지 코인 판에 조금씩 그 발을 좀 단관 없고 블록 체인 게임 개발한 참인데 각 게임 다각화 씨도 글로벌 o 오픈 했는데요 좀 버피 님 요거 요거 게임 이에요 a2 빛 글로벌 온라인게임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트 v 플레이 투 빗은 국내 게임 개발사 들 과 파트너쉽을 통해 잠재력 있는 게임들을 발굴하고 개선에 한국을 포함 북미 유럽 또 넘어 전 세계 시장의 서비스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플랫폼이다 어플 에이트 빗은 pc mmorpg 아스텔 이 아스텔 이 roar 앞에 즈 프리 프 샬라샬라 시드 클래식 신계 잘라 잘라 보 유명한 게 없네 세븐 가디언 제거 유용한 건가 서비스 중이다 [음악] 으 웨이 투 비 씨 라고 하는데 가 [음악] 게임의 샀네요 그래서 홈페이지가 없지 웨이 투 비 지분을 45.8% 그래서 보라 코인이 한번 쪽 올 꼭 잠시만여 와서 볼게요 아 어느 핑거 이제 이게 아니 근데 이게 만약에 비트코인이 블록 체인을 이 원하 보라 하고 플레이트 b 블록 챙겨야 북미 블록 체인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서비스에 표 야 멋지다 이거를 이제 그 행 씨도 이렇게 하려고 하는 거잖아요 3월 4 아 3월 4일 야 멋지네요 이 보라고 했는데 지금 차트가 한방 쏠라 고하는 차트 인데 보라가 보면 앵커 보라 어디가 뭐 밀크가 잘 간 데이 밀크 도 좋아 이랬지 올랐다가 다시 또 올라가고 있어요 아 아 대박이다 해야 돼 뭐라 어디가 아픈 거죠 뭐라 이거요 으 야 내게 진짜 머리 좋다 아 이거 얹어 무에서 유를 창조한 거잖아요 그러니까 이게 만약에 웨이 투 bce 규제가 없다 고 하며 으 바른 솜과 블록 체인 ott 아 이거 뭐 여러가지 있네요 웨이 to b g 다른 손에서 하는 뭐 그런 영어 tct 그런 것도 같이 하는가 봐요 이것도 뭐라 로 같지 않아요 크랭크가 외국 아아 왜 국대 상의 니까 야외 a2 빗은 게임최적화 블록 체인 보라 를 운영한다 지난해 카카오 게임즈가 지분 투자를 단행해 웨이 투 비 최대주주가 됐다 이라 그런게 대한민국 유세가 너무 많아 지금 보면 어 머 언니 쓰잘데기 없이 어셈블 은 가디언즈 포 보라 스네이크 윙 근데 이게 언제 확실하게 딱 된다 이런건 없나요 아 플랫폼은 클레이튼 클레이튼 은어 피트에 는 없잖아요 그쵸 다른데에 상자 메인 특급 뻐 법 전략을 수정한 게 보인다 [음악] 아 클레이튼 이 업데이트에 들어와야 되는데 저는 솔직히 말해서 업데이트 말고는 어디 좀 믿을 만한 데가 없어서 상반기에 들어온 되요 게임 2 상반기 면은 이제 거의 뭐 한 두세 달 밖에 안 남았네요 야 근데 이 11년도 벌써 우리가 막 4월 달입니다 21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어 타로 따로 그 카카오 게임 제 에서는 * 마늘 안하나 보네요 근데 이게 지금 보면 차트가 한방 쏠라 고 준비하고 있는 차 텐데 위에는 일단 떨었어요 이건 뭐 어째서 넌 뭐야 쓸 줄 모르니까 완전히 너 어 야 좀 부피 님은 좀 오르니 없네 아 [음악] 뭐 행사 있었나요 행사가 있었으니까 뭘 인사 시키고 뭐 그렇게 한 얘기가 나왔겠죠 아 아 좀 법인이 진짜 모르는 게 없네 아 지금 여기 가보면 에 얘도 진짜 히마리 없다 그런데 지금 보면 비트코인이 와 이거 어째 7000만원 할 것 같다 지금 2 1.2 7000만원 가는 순간 이거 풀장 인데 다시 병법 있는 지금 요거 엠블 들어가게 어때요 엠블 아 그럼 그거 클레이튼 이랑 연가 있는 거 아니에요 제가 좀 딜레이가 있어가지고 주 청소 블록 체인 의지 화기 뭐라 하고 클레이튼 요렇게 딱 두가지 인가 보네요 그럼요 [음악] 확실히 근데 이 블록 체인 2 이런 아 가상 화폐가 게임 하고는 진짜 굉장히 연관이 많은 거니까 그러니까 게임 하고 너무 앙상블이 너무 잘맞아 가지고 괜찮은 것 같아요 보시기에 앰버 르 가 3에 폐로 바라보지 마시고 아 근데 제가 이거 제가 솔직히 말해서 유튜브 통해서 이 좀 공부를 조금 했는데 아 머리가 안좋아서 그런지 이 맨날 느낌 적으로 뭘 하다 보니까 아 근데 좀 버핑 님한테 좀 마이 패야 g 예 내가 지금 거요 이거 말고도 방송 비트코인 방송 이런것도 제가 좀 들어가서 정시 보고 있거든요 그리고 블로거도 찾아 가지고 좀 복원 있는데 형제가 지금 아직 머리가 안좋아서 그런지 0 [음악] 그러면 은조 머핀이 멤버를 은 거의 뭐 워낙 아닙니까 지금 스트라 티스 이거 와트를 게 안 가네 에 와 으 얘도 지금 3만원까지 같던데 태스크 에 안 사해 쩔어 너는 관심 끄고 있겠습니다 그러면 i 플밍 님 이거 뒤 비트 기억 뭐고 코인은 단타 룬은 절대 안되요 아 머리 드리기 전에 다시 살 예정이 시라고 사실 때 미리 좀 얘기 좀 해 주십시오 터 그 중간에 70세 듣고 입을 쭉 에 이쪽 얘기 좀 해라 줘 그 궁금한 거 있으면 좀 우로 보고서 옆에 고 수 있는데 방송 안에 내가 고수가 이고 저 정보 핀 님이 고 순대 나는 지금 이거 영상으로 이걸 대화를 하며 는 딜레이가 너무 심해 가지고 14명이 나 있는데 뭐 말도 안하고 아 감사합니다 정보 p 님 나중에 꼭 그거 캠 벌 사실때 좀 알려주십시오 우리만 알려 줘 우리만 그냥 우리만 알짜 다른 사람 알려줄 필요도 없이 예 와 저도 이거 진짜 이걸 계속 유튜브로 좀 더 보고 아 얘는 얘는 어디에 는 어디 지금 보니깐 그 칠리 즈 칠리 즈가 칠리 즈가 무슨 그런 좀 비슷한 애들이 뭐 엔진 엔진 코인 예랑 ng 7 이즈가 가면 엔진커버 샌드박스 약간 요런게 있지만요 어 4 2블록 하셨다고 제가 이거 부탁 하나만 드릴께요 혹시 좀 모핑 님 사실 담그다 그냥 앞만 알려주십시오 내가 좀 보게 왜냐 어떨 어떨때 보그걸 사는지 궁금해 가지고 야 ooo 똑똑한 다 에는 잘 가는데 이런거보면 진짜 코인은 진짜 한방 가면은 잘 간 뒤 많이 안 올라간 걸 해야 돼요 제가 끄트머리 및 예 골렘 내도 한번 갈 때는 잘 가던데 내가 원래 1800 원까지 있었다는데 내 d 블록을 보자 매 d 블록을 사셨다 내 뒤 [음악] 보라보라 도 지금 자리 좋은 것 같고 4 2블럭 4 2 블러 으 나름대로 이제 차트도 좀 보고 해야죠 아 네 눈이 아파 가지도 못 볼 수 없는 자 왜 디블로 아 백원 할 왜건 안할때 사야되는데 2 아 얘는 거래량이 너무 없네 [음악] 메디 블록이 어이 봐도 잡고 때 있어 예 보라 보라 그냐 이거 근데 비트코인 이거 코인은 그냥 여기에 넣어 놓고 그 제 지인도 얘기하지만 코 인근 아무거나 이름 이쁜거 넣어놓고 한달 뒤에 보면 다 2배 되어 있대요 음 근데 비트코인이 마 너무 많이 올라도 안 올라요 하락세 여도 비트코인이 하락세 어도 어른 애들은 떠오르고 아 안돼요 어 이게 너무 근데 비트코인이 으 이게 한번 출렁 거리면 진짜 막 다 떨어져 한번 출렁 거리면 진짜 하루아침에 이거는 - 40% - 50% 도 막 나오고 하니까 무섭죠 코코박 포트 내가 이제 3 살 갈라고 안에 코바 기 예 자리 좋네 잘 버티네 요 어여 사놓고 어플 삭제 그랬다고 하더라 고 이건 이래 쭉 올라 딱 아마 여기 코트 머리에 물려 써 물려 쓰면 한 달 뒤에 보면 다시 롤러 i 컵 뜻 웃기죠 5 어크 립 토닥 체인 요것도 몰랐네 안 오른 게 없네 안 오는 게 없어 아 그냥 한번 쪽 풀어 주십시오 우리 단톡방 에다가 괜찮은 것들 지금 좀 4p 님께서 제 사고 싶은 게 뭐예요 보라 예요 메디 블로 아시는 분 아 보라는 충분히 두고 계시고 아니 지금 사고싶은게 뭐 뭐 있어요 한번만 불러 주십시오 잊진 찬스 점수 자 우리 나도 어떤 자리에서 이거를 사야 할지 그니까 이게 내가 이게 말이 제 방송 이게 최대한 빨리 최대한 빨리 이걸 뺄려고 했는데 저희 투링 설정 에서 제일 빠른 건데 이거 매우 짧은 지연 시간이 건데 딕 카르고 일 전에 모 쏟아졌고 어 승규 님 어서 와요 그건 좀 바꾸자 그거 숨긴 2m 양 승 기 로 좀 닦아 주십시오 5 오브 스 9 으스스 오브 스 가 옛날 코인이 줘 5 옛날 코이 os 5 보스도 한번 쫙 땡겼다 이번에 또 쫙 다시 내려와 쬲 다시 또 돌리네 o 보스 딕 카르 고딕 카르고 가 그 어 그 물류 물류 쪽이 줘 d 카르고 가 아 야 3배 봉림 아디 카르고 는 조금 더 근데 왜 혼자만 음봉이 g 디카 르고 가 그 카카오 랑 연관되어 있지 않나요 아 이베이코리아 맡아 왔다 왔다 왔다 예 카카오 모양도 연관 돼 있는데 어디 카르고 는 이베이코리아 2차례 에서 대박 칠 거다 어 여기에 이제 개방 역 물류 네트워크 인데 얘가 지금 옛날에 가카오 어 아아 내가 이거 이거 곱하고 엮이면 은 로 떼우고 카카오 연관돼 있다 어 어 롯데 글로벌 로직스 카카오 인베스트먼트 일단 자리는 잠 잡겠네 요 d 카르고 으 [음악] 입에 익어 4월달 인가요 아 롯데가 대주주 다 이베이코리아 셰프 리스트 확정 이마트 롯데 skt mbk 반포 까요 이베이코리아 매각을 위한 적격 후보자의 어 29의 q10 은 제외 됐네요 야 이베이코리아 대한 실사를 거쳐 오류 걸로 예상되는 본 입찰에서 최종 인수가 를 제시할 예정이다 야 진짜 이걸로 떼가 되면 롯데쇼핑이 되면 이 시너지 가 어마어마 하겠네요 롯데그룹 강의 태부 회장님께서 23일 주총 해가지고 투자설명서 를 받았고 충분히 관심이 있다 단독으로 인수 협상에 나섰다가 승자의 저주 에 빠질 수도 있다라는 3 4 야 이거 그냥 사놓고 4월 타 크지만 기다리며 는 대박 치는 건데 잠시만요 이거 언제 들어가 냐에 따라 틀린건 데 잠시 가봅시다 다시한번더 모자 [음악] 아유 우리 너무 근데 이 코인 쪽으로 좀 빠진 건가 아 그래도 대세는 걸을 수가 없지 대세는 비트코인 인데 800 원 900원 900원 까지 이거 거래량 몰라 뭐 어 여인 4 포차 보죠 알겠습니다 적에게 본업을 혼자 항상 버리고 이거를 아니 근데 진짜 다들 인지를 하셔야 되는 게 뭐냐면 지금 smp 가 초대박 에 낫잖아요 더 해보자 한번 보겠습니다 네 지금 보면 이 시장이 언제까지 뭐 어차피 지금 그걸 하고는 있으니까 상관은 없는데 이게 보며 년을 체 고가의 어 지금 거의 다우 더 그렇고 그래도 어제 어디고 고점이 지 지금 많이 떨어졌다가 흑호 입당 쑥 버핑 택해서 코인 탄속 좀 해주십시오 그러니까 이게 아 그냥 제가 지금 할 해줄 수 있는 그 말이 너무 단순 에 지금 어 이게 지금 우리가 판단했을 때 시장 자체가 어차피 이거대로 이제 가능 거에요 친환경으로 근데 지금 여기에 두산중공업 수급을 한번 보실래요 이 두산중공업 수부 소급 을 보면 연기금이 사는거 한번 보세요 연금이 3월 12일부터 주구장창 샀네요 뭐 사는 거 뭐 3월 3일 어때 놓았지 그때 최적가 찍었을 때가 많 얼마나 쓸까 음 그 우리가 그때 제가 2월 보자 6월 많이 150원 요 때가 제일 잠깐 해요 불태워 되요 불태워 도 지금 연기금이 아 왜 떨어졌는데 했더니 물세탁 하십시오 4 어물 편안히 것 같구나 더 갈 겁니다 위에 내 물때 요거 한번 으 무사히 만든 너무 그러지 마요 어 어 어 리 있는 사람이야 저사람이 불타는 건 그냥 지르 십시오 지름 근데 근데 뭐 불 탈 필요가 있나 우리 4 예 지금 만약에 시장에서 분양 봤을 때 2 3 두산중공업 하고 음 그냥 봤을 때 뭐 dy 파워 매수 매도 타이밍 잡는 법 강의 한번 해주시면 안될까요 그런데 저는 어 이게 제가 이게 매수 매도를 하는게 같은 종목 임에도 고점에서 사시는 분이 꽤 있으셔서 보이니 어 일단은 뭐 제가 근데 그 정도의 번 혁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제가 아 근데 이게 주식이 으 뭐라고 말을 해야 될까 좀비 님도 잘 아시겠지만 처음에 그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가장 크게 오류가 뭐냐면요 나는 될 수 있으면 제 바닥을 좀 잡고 있는 걸 좋아하는데 헤더 갈 수 있는거면 은 고 점이라도 잡는게 저는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음 이게 보면 저는 항상 그 주식을 볼 때 일정 그리고 재료 차트 이 제가 순서대로 보는 게 요요 순서 게 데려 오거든요 일정 있으면 그 일정에 맞춰 가지고 차트가 움직일 것이고 재료가 있다면 그 재료를 뭐 우리가 이제 뭐 오픈된 재료는 어떻게 보면 재료가 아니니까 엎은 되지 않은 재료를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그냥 뭐 찌라시 로 나온다는 그런 재료 라든지 즉 그런 것들이 이제 차트로 나오게 되는데 모든 주리니 듯 일인가 줄인 해야 그걸 줄인 대답은 내가 말을 잘못한 거고 주시 그 글로 배워 가지고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어 예 컴 배 5일 선과 으 물체가 되요 5 인성과 뭐 예를 들어 가지고 어 60일선 그래가지고 이게 한번 내려갔다 2 잠시 많아요 요렇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게 열애 갔다가 이제 골든 클로스 여 할 때 해가지고 요 딱 자리에서 살고 이 평이 밀 질이 되어 있을 때 살아 이것은 기본 중의 기본 아니에요 기본 중의 기본 근데 저는 진짜 제가 어 주식을 대 약한 9년 정도 이제 근 10년 정도 요거를 공부를 하고 왜냐면 저는 제가 옛날에 원래 뭐 지금 말씀드린 게 좀 그렇지만 제 원래 꿈이 애널리스트 였어요 애널리스트 예 증권회사의 가고싶어 가지고 조금 뭐 입사원서 도 많이 내고 면접도 보러가고 했었는데 결국 못했어요 왜 그러냐 뭐 내가 그런거 일단 떠나 가지고 일단 그렇게 경력을 가지고 제가 뭐 자격증이란 지그 이제 뭐 금융 쪽으로 취직을 하기 위해서 그쪽으로 이제 많이 노력을 하다 보니까 자격증 이라든지 그리고 이제 제제 대학시절 때 그 주식 동아리 그리고 뭐 취업동아리 뭐 이런것도 활동을 하면서 말이 많이 이런거 관련해 가지고 차트를 보는 방법 이라든지 이 평을 잃는 방법 뭐 이런 것들을 수도 없이 공부를 많이 했었어요 근데 제일 중요한 게 뭐냐면요 차트를 차트가 만들어져 있는 이 캔들이 라고 이렇게 해가지고 차트가 만들어져 있는 요 주시기 어 대내적인 일고 대외적인 요인의 영향을 많이 봤더라 이 말이죠 그래서 제가 항상 볼 때 느 뭐 제가 머물 차단 임하고 뭐 옛날에 우리 그 t pc 방에 있을 때도 얘기를 했지만 유익하다고 요 흠뻑 젖어 유이 까지 나을텐데 왜냐하면 됐든 답이 없거든요 제가 결론 내린 게 뭐냐 지검 주식은 답이 없어요 주식은 답이 없고 꽃 다음으로 제가 내린 결론은 뭐냐면 이 남들보다 빨리 일정을 준비하자 그리고 재료에 대한 선택을 먼저 하는거 예컨대 제가 그 투산 중공업을 어 아그야 제제 얘기입니다 이건 답이 아니에요 그냥 제 얘기 입니다 제가 주식을 해보니 어코드 오나 상황이 이런 펜대 맥이 누가 올지 않았겠습니까 이제 그러다 보니까 이제 마스크 주들이 날라가고 백신 주들이 날라가고 뭘 하는데 그런 것들은 지 그냥 대외적으로 이미 개 띄어 가지고 세력들이 그냥 해버린 것들은 우리가 따라 가지고 먹는다 해도 나중에 크게 봐서는 이게 와 이 까지 올라간 4 할 수는 있지만 결국에는 사익에 개인들이 먹는 구간 들이 있거든요 이게 제일 진짜 많이 오해하는 애들이 이게 그 애들이 아니고는 그 이제 그 주식 하시는 분들 이제 조금 초보 이신 분들이 생각하는게 야 이거 내가 만약에 분봉 으로 봤을 때 야 여기서 먹고 내가 여기서 팔고 기다렸다가 요 떨어졌을 때 사고 위에서 팔고 떨어질 때 팔고사고 하면은 야 이걸 얼마나 먹 없겠냐 그러면은 따봉 님 이걸 알아주세요 이걸 알려주세요 제가 이 올라가는데 음 여기서 팔고 여기서 다시 사가지고 다시 또 위에서 먹고 여기에서 8 있고 여기에서 여기에서 쓸 8 여기서 사고 여기서 타 잃고 여기서 그거 하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했었던 분이 계세요 제재 책 지끈 중에 지인이 이거는 못한다 매시간 주시 그 종목을 사고 팔고 하는 것은 나도 못한다 그래서 분할로 분할로 매수를 하고 뭐하나 올랐을 때는 어느 정도 물량도 정리할 줄 알고 으 솔직히 예를 들어서 제가 말씀 그렇죠 지나고 나면 거기가 고점이 고저 점이고 이런 것들은 나중에 하는거라 말이죠 후행 이후 행 지금 이거 차트 보면서 만약에 e 평 그리면서 사람들이 이것을 야 여기서 샀다 팔았다 역 인사 라고 했죠 여기서 4 라고 했죠 이렇게 하는 그 유튜버 들이 많을 거예요 한번 잘 보세요 이게 뭐 2 제가 여기서 살아 있습니다 젠 살아있습니다 살아있으면 살아있습니다 사례는 찍어 살 권한이 뭐 있어 자 제가 팔아라 에서 파란 했어요 지금 떨어졌어요 제가 파 라고 했죠 다 지나고 나가지고 이거를 파란 이 산의 내가 살아 2째 팔아라 해체 사라이 째 8i 째 살아갈 때 팔찌 이게 무슨 말인지 음 그거 알면 은 그걸로 그냥 먹고 살면 되는 것을 제가 제가 해보니까 아예 진짜에요 제가 막상 주식을 해 보니까 다들 주식을 하고 계시지만 이게 매수 타점 이라든지 매도 타점을 찾기가 너무 어려워요 너무 그냥 우리가 아는 건 똑같은 거예요 이게 뚫어 떤 고점을 아래에서 지지를 해주며 는 지지를 받고 가는 거고 뚫어 어떤 고점을 다시 지지해주고 올라가고 또 요 곳 이 고점이 이 고점이 다시 지지를 받고 올라가는 이게 뭐 있잖아요 그 뭐 상승 뭐 3 상승 산파 해가지고 그냥 제가 보는건 요 이 거래량 하고 2 2000 솔직히 평 잘 안 봐요 2평 볼 필요 없어요 이게 이 평이 왜 필요한데요 솔직히 말해서 이 차트 다 만들어 놓구요 아 세상 필요한데 팔고 나서 달라 가득 요법이 얻으세요 그런데 물 찾아 님도 차트는 잘 봐요 단타를 하려니까 어려워서 그렇지 이게 제 싸부 가 했던 얘기 중이에요 어 그 병원이 뭐냐면 30분봉 을 보고 아 으 30분봉 보고 차표를 그래서 자기가 먹으면 은 30분봉 만큼만 먹는 거고 1 봉으로 뭐 가지고 1봉 만 보고 공부 해 가지고 매수하고 매도하고 하는 사람은 1봉 만큼만 먹는거 고 줍 어 월봉 똑같은거 월 봄은 보는 사람은 길게 중장기적으로 물차 나님은 산문 봉 만큼만 먹는 거지 예 꽤 제가 대주 있으면 단타 라든지 이런 것들을 조금 이제 조직이 단타 가 쉬운게 아니에요 뭐 찍음 이제 막 그 주식 시작하신 분들이 제일 오해 하시는 게 뭐냐면 어전 벗님 어서요 단타로 본인이 뭘 먹겠다 이렇게 빡 하는데 그게 진짜 자기 마인드 컨트롤 하고 멘탈이 완성되어 있지 않은게 컴퓨터처럼 로버트 처럼 할 수 있는게 아니라면 단타 는 절대 치면 안되요 그래서 일단은 먹이에 제가 하는 말이지만 어 매수 매도 타점을 만약에 생각을 하자면 주식 이라는 게 계속 쭉 올라가 쓸걸 쯤 두산 중 5부터 마찬가지예요 여기 매물대 한번 맞고 조정 주고 다시 온리 올릴 것 같은데 이게 쭉 올라 갈수도 있는 거예요 지금 수급 이래 좋으니까요 개인들은 계속 팔고 있죠 어제 물찬 안입는 차트 잘 보시고 단타 도 잘 치시는 분이 나서 저렇게 조금씩 먹는 거예요 어 동시 5 까는 요 그냥 저는 동 쇽 a 뭐 본다 하기보다는 일단은 c 까 시 까는 중요하게 보고 있어요 시간은 시 까고 저가 고 뭐 종가가 있는데 좀 까는 건 캔들로 나오지만 저는 그 종목이 시작한 그 시작 가격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뭐 동시 효과는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 저는 시간에는 솔직히 거래는 거의 알아 줘 그냥 구경하는 것이 구경 저는 근데 시간외 거래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어 거래량이 얼마나 있는지 일단 봐야 되겠고 시간외 거래는 큰 의미는 없다 그 대신 거래량이 많이 나오면 의미를 둬야 되고 2 그냥 뭐 한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그래서 버 정답은 그거예요 매수 매도에 확실한 그 타점을 찾는것은 연습을 하고 많이 해봤지만 반 타 치는 사람 아니고서는 너무 힘들더라 해야 내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그냥 나는 여기에서 아 두산중공업 에 대해서 제가 언제부터 공부를 했어야 하면요 이때가 언제냐 하면 27,000원 갈때 가요 두산중공업 에 그 문재인 대통령이 방문을 했을 때요 한번 검색하면 해볼까요 11월 27일 모자 보자 보자 뭐 9월 27일 인데 3심 9월 17일 인가 9월이 인가 아까 에 9월이면 나 이거 11월 27일 인데 아 이때 그 머그 일단 주 모핑 님께서 물어보시는게 동시 없거나 시간에 거래도 많이 하시는게 동시 효과는 솔직히 전 안 해요 그래 시작 시 까 를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그리고 만약에 봤을 때 어시 까 가 갭을 뛰어 가지고 뭐 3% 이상 이렇게 올라갔다 아무도 프 그래서 올라가 가지고 쭉 내렸다가 시 까 를 돌파하는 그 금액에서 돌파하는 거래량을 봐요 그냥 참조하세요 시 까 를 돌파하는 거래량이 얼마나 실리는 지 그 돈이 얼마나 들어오는지 그거에 대해서 생각을 일단은 많이 보고요 제일 중요한 것은 일단 거래 대한 어유 짜 돌파 매매 근데 이거는 대부분 다 이제 단타 치시는 분이 많이 하긴 거긴 한데 이 돌파 가요 돌파를 한번 해 가지고 어매 물때를 한번 털어 따고 하는거는 한번 다음번에 올라갈 때 더 쉽게 올리기 위한 그 그냥 제가 일명 얘기하는 게 곧 돌아오겠다고 하거든요 한번 털어 주는 거죠 특히 오늘같은 이 제가 이제 정다운 같은 경우는 분봉 으로 볼까요 정다운 분봉을 보면 지금 여기에 여기서 2 얘가 원래 500원 3500원에 꽤 많은 수량이 있었거든요 근데 잘 보세요 제가 생각하는 이게 보면 정 다운이요 한번 생각해보죠 정다운 이 애가 한번 올랐다가 어 올랐다가 거래량을 터트리면서 음봉을 뺐어요 금 대체적으로 생각하시는게 요 동호회 3 온 올랐다가 개 띠우고 개미들 달라붙을 때 쫙 뺐다 털었다 펄 어따 라고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이게 만약에 털어 쓰면 밑으로 흘러야 되거든요 주가가 왜냐하면 받아주는 세력이 없으니 바닥으로 흘러야 되나봐요 1 불로 흐르게 하는 종목도 있어요 3종 탭 공처럼 근데 이게 이제 버틴 단 말이죠 주식 2 그러면은 1봉을 1 볼게요 얘가 2 위의 이제 정보 점이죠 국가가 3,530 원 이었는데 u 뚫어 써요 3,530 원 을 그러면 매일 만약에 이제 명의가 뭐 뭐 터졌다 아니메 ata 올라갔다 얘도 따라 올라갈 것이고 근데 만약에 이제 명의가 뭐 그런게 안나오고 어 그냥 뭐 그 조류독감이 더 짙다 그럼 우회로 떠올라서 하는거 거 네 제가 얘기했죠 옛날에 그 마니커 flng 하고 정다운 많이 끄 엔진은 젖었어요 유상증자 때문에 그 c e g 그룹 개같은 놈들 이 정다운 이는 여름 준데 여름 수해 준 데 어 일단 조류독감 도 있고 더군다나 얘는 이재명 관련주 난 말도 이제 명의 그래서 일단은 밥을 만도 하고 어 조정을 내일 보더 줬다가 올라갈 수도 있는 거죠 거래량이 올 또 나왔잖아요 1봉을 보면 거래량이 터졌을 때 양봉이 올라왔는데 나간 흔적이 하나도 없어요 나간 흔적이 왜냐 얘네들은 이제 명으로 떠올릴 수 있고 여름에 삼계탕 먹을 때 음 또 정다운 를 또 서머 걸라고 여름 관련주로 해가지고 그리고 조류독감 오면 또 그걸로 또 올리고 재료가 많으니까 이런애들은 물려도 된단 말이죠 이런데 이게 거래량은 진짜 속일 수가 없어요 게 저는 그냥 다른 것은 다 필요 없이 주식을 하려고 하면 어제 익힘 님 말씀 잘 해 주셨는데요 옛날에 어 그 반기문 주 가 엄청 핫한 적이 있거든요 그 때가 어느 2000 2000 옛날 박근혜 대통령이 대통령 되었던 그 때 선인데 아이다 박그네가 아니었나 반기문 반기문 나올때 거 문제의 대통령이 되서는 옛날에 방 기분이라 악수 햇다고 그 티끌 어떤 악수하고 같이 사진 치크 사진 찍었다고 해가지고 4 안가고 그랬었어요 그러니까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요 그냥 다 작전이 고 짜고 치는 고스톱 이에요 투자가 아니고 아 문재인 때 문제 인 때 옛날에 반기문 이랑 악수하고 사진 찍었다고 상한가가 오래 써요 i 그렇죠 우리는 가치를 본 거 잖아요 두산중공업 같은 경우는 두산중공업 이어 얼마나 힘이 들었니 하면요 이 회사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자 차 떼고 포 떼고 다해 가지고 이 회장이 살리려고 그렇게 노력을 한 회사에요 인프라 코도 팔아버리고 인프라코어 얼마나 알짜배기 인데요 그러면서 까지 이 대한민국 정부와 문재인 정부 하고 2 두산 주몽 업하고 2 그 끈끈한 관계로 3 망 금 에다가 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수력 발전 을 짓는 다는 거 그걸 두산중공업이 같이 한다는 거 이게 정부 하고도 많이 얽혀 있고 내부적으로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갔을까요 그 인프라 구성 알람 여는 두산중공업 또 돈을 써 가지고 돈을 갖다 포야 되는데 그렇죠 이런 개똥 이상한 뭐 저런 뭐 atm 뭐 이런거 보다 이런 대형 1종 어떻게 수급 수법을 보고 이런 우리가 가치를 뭐예요 두산중공업은 가치를 본 거예요 이런게 바로 가치투자 g10 근데 또 작전이 또 와 앱도 그 인프라코어 또 합병해 가지고 뭐 주식분할 하고 뭐 어떻게 똥 질 하잖아요 우리가 알 수가 없지 특히 그 이지바이오 어 이게 완 정소 킹 거지 이지바이오 느 제가 원래 이런거 는 참 이거 전략을 잘 생각해 가지고 뭘 하는데 이게 더 하필 더 방송 하니까 이게 내가 또 뭘 아내 능력이 아직 이거밖에 안되나 싶기도 하고 네 지금 보면 이가 냄새 받고 투신 하고 연기금 하고 연기금은 안 들어왔는데 그 잘 봐야 되는 게 뭐냐면 이 이지바이오 연기금 아직 안 팔았어요 그리고 이 이 냄새 잘 맞는 투신이 지금 또 들어와서 보험 하고 금 투 하고 아 근데 내가 내가 생각을 잘 못한건지 아내가 너무 파평 윤씨는 솔직히 그냥 세력이 그냥 올리는 거에요 그런거 하나하나 다 생각해 가지고 주식 가려면 어 하면 됩니다 이 집 아이 어느 계속 관심 건의 둬야 됩니다 얘네들 으 지금 이제 홀딩스 를 조금 올리는데 아이 것 진짜야 체에서 이거 홀딩스는 제가 생각했을 때도 조금 올릴 수도 있어요 왜냐면 은 주식 그 겁 뭐야 될까 그 안 할 때 가치를 좀 더 쳐 주려고 할 수도 있거든요 어 그래서 일단은 뭐 제 말이 도움이 됐는지 안됐는지 솔직히 잘 모르지만 어 무 자허 정품 주 fnc 잠시만요 3종 텔레콤은 좀있다가 볼게요 예 으 fnc 엔터 어 좀있다가 할게요 어차피 올 또 10시까지만 방송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fnc 엔터 맞나요 지니님 nfc 아닙니다 아 얘는 이런 종목은 어떻게 찾아서 2 신규 상장 전에 한번 해 먹었는데 이거 인천시 연수구 잠시만요 기간은 좀 삼는데 뭐 재료나 이슈 있나요 야 도는 젊 번 하고 4 뭐야 이게 근데 그냥 차트만 보시는 거예요 매출로 많은데 에 다윗은 얘기겠죠 음 영업이익이 볼게요 5 누가 작업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무 볼게요 여 회사 좀 는 으 아 150 뭐 영어 기 2 10% 시총이 총 업계 흑인 데 쓰일 컷 딱 기초가 탄탄한 화장품 소재 기어 그래서 흔한 봐야 될거 같은데 출 식수가 너무 일단은 짧고 뭐 화장품도 일단은 소비 주니까 소비 주는 코로나가 이제 끝나고 나서 또 좋아질 건데 이 친구는 보면은 이게 유통 물량이 너무 작아 지고 예 이거 할 수도 있겠는데 잘하면 뿐 아이인데 100원짜리 인데 100원짜리 며 근데 거래량이 너무 없다 헌데 인간적으로 이런거 잘못 물리면 그냥 배당도 줄 정도면 뭐 회사는 뭐 홈페이지 안 볼까요 mfc 가 어디서 뭐 맛있는 거 아닌가 아 아 이게 있는데 잠시만요 잠시만요 전시만 범위는 여 앞에 있으면 잠시만요 범위는 여기 있었네 아 아 지니님 요 요거 때문인 것 같은데 5 지금 조금 아니 아까 30분봉 보니깐 녹아 매집을 너가 장난을 치고 있는 것 같애 [음악] 화교의 내가 이게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는데 내가 별 관심 없는 종목은 내 소지를 그냥 넘어가지 않아 아 근데 꽤 누가 꽤 에 가져갔어 아니 400만 주 밖에 없는데 아 그래서 그냥 홈페이지 난 봐야 되겠다 싶어서 안 파티 만 이게 나와 삔 4 이후에 아 뉴욕의 아직 그것 대마 그거 말이야 하하 법하지 않 됐죠 마리아나 주로 갈 수도 있겠네 어 뉴저지 만 됐죠 inc 동성제약 또 있고 한데 cbd 잠시만요 cbd 검 기간만큼 잠 해봅시다 cd 22 d 가 뭐야 어려운 대만 돼 잘 안나오네 뭔가 이게 뭐 느낄수도 없었네 아 이런 걸로 역 설마 이렇게 나 의료용 대마 마지막으로 검색한 만들어 버려요 아 근데 뉴욕 원 좀 큰데 아니 10월에 따라 는 거야 2씩 없는걸로 오성이 근데 인프라나 인 포함한 얘기하니까 5성 이는 나중에 방어도 되지 않을까요 뭐 짧겠지 만 그 아닌데 난 그 솔직히 테라 이거는 좀 4 아 어 내가 잘못 했어요 아 nfc 닿아 와우도 얘기는 안 해줘도 아 바로 지 됐네 4 아 아 죄송합니다 nfc 아쉽 북삼 되는데 4 하나씩 밥은 것도 진짜 죄송합니다 그렇죠 아 이거 4 이거 네 이거 y 구매 이런게 일정과 재료 이거 내일 어 이거 근데 아까 지니님 그러니까 항상 제가 이거 종목을 볼 때 홈페이지나 이런 것 좀 c 판에 보셔야 돼요 차트 30분 동안 보고 야 이거 뭔가 있는데 아 홈에 회에 뭐야 미국 이것만 해도 씩 미국이 것 만 나와도 미국 12b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[음악] 야 이거 재료 좀 있는데 이거 아무도 모를 텐데 누구냐 이거 지금 아 사모펀드가 들어와야 되는데 이 상업 포탑 이싱 같은거 악 투신이 좀 들어오네요 근데 이런거 우리 그 조금 어려운 게 이게 이렇게 아 코가 창이 얇 엄청 얇을 것 같애 시청도 1000억 밖에 안하고 이런거 잘못 건드렸다가 진짜 자 때입니다 그런데 이슈는 조금 될 수 있겠네요 앞에 지금 물량 샀던거 조금 판과 같거든요 잠시 마크 인데 12월달 3월달 보호 5 그게 언제 찌 잠시 막음 이걸 봐야 돼 공시 라 아 이게 또 탄이를 깨자 기관이 어 기간이 장난치다가 또 걸렸네 무식한 건가요 지치 보사 추가 상장 우선주 의 보통주 전화 5 철 으 으 오촌 어 3배 대한 또 어어 안동의 안동이 안동 그 화의 탈이 왜 웃고 있는 줄 알아요 그 대마를 하도 p 같고 그런 된 거지 진짜 미대 안동의 옛날에 테마 태구가 안동 하에 탈이 사람들이 싱글 번거롭고 있는게 대마를 하도 p 갖고 맨날 싱글 번거롭고 있었대요 차트는 괜찮은데 대마 옆은 수 법 와 우리 이거 진짜 진진 애니만 마디에 악 4개의 그 주식 유통 물량이 너무 작아 지고 일단은 우리가 좋아하는 그 차트 부조는 맞아요 거래량 띄우면서 위 꼬리 달고 요거 잡아먹는 캔들이 나오고 한번 내렸다가 올라가는거 거래량이 넘어오는데 이거 잘못 물리면 자 하루에 한 30억 걸어야 되는데 30억 25 22억 이런 것들은 지금 우리가 이게 지금 사귀는 우리가 조금 그거 애매하고 이거는 거래량 한 번 터지고 나서 으 4 어비스 판매 그게 이런 것은 밤에 그 300억 그렇죠 에어 참말로 자 어디 뭐 물찬 아님 어디 그 뒤에 단 밭이 더 많 음 정신이 좀 혼미해 진 4 어 이런건 그냥 우리가 모아 가면 괜찮을 거 는 같은데 아 이게 지금 봤을 때 이런건 그냥 거래를 한 번 터지고 열애 저점 줄 때 먹는게 그게 낫죠 아 그랬습니까 이거 뭐 언제 터질지 우리가 어떻게 하 너 솔직히 일하다가 나중에 한번 쭉 뺐다가 올림 어쩔래 악재 주고 이쯤 꼬라지를 뭐 하니 약간 한번씩 쭉 뺐다 가 올리고 이런이런 스타일인 것 같은데 이 세력 ic 스타일을 보아하니 넣어도 그냥 다 말리 죽이고자 다말 개미들 다 말려 죽이고 온리 뿍 거래량 한번 터지며 위에 요 매물대 맞고 떨어지니까 꽃대 조정 줄 때 우리는 들어가면 될 거 같네요 괜찮을 것 같네 하고 아까 3종 텔레콤 저희 값 재정 텔레콤은 지금 뭐 2조 전국 아니거든요 이 지금 행보를 많이 하는 이유가 뭐냐면 이 위에 물려 있는 게 엄청 많아요 진짜 여기에 이제 물려있는 물량 들 이래 조정하면서 터는 거에요 꼬리 주고 여기서 만약에 세력이 털어 쓰면 주가는 밑으로 빠져야 되는 게 이게 정상 이거든요 요래 흘러가야 되요 여러 흘러 뽀야 대해 아예 근데 지금 잘 조절하면서 하고 있죠 근데 더 중요한 것은 뭐냐면 1보 한복 에요 얘네들이 지금 하는 패턴이 이 세력도 원래 스타일이다 있거든요 일단은 요 우리 한번 씌우고 아까 그건 좀 보고 이세종 텔레콤이 스타일이 어떤 냐 면 위로 한번 땡겼다 가 물려있는 물량 들 털어내고 요래 털어내 가지고 이제 올릴 것 처럼 거래량도 들 곡 이 캔들 보면 다 알잖아요 올라 가지고 이제 요다 들었다 내일 출발한다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음봉 죽 보고 다음날 또 운봉 주고 꽤 쭈 거래량 없이 거래량 하나도 없이 쭉 음봉 축구 고 그러다가 나 살아 이소 한번 얘기하고 쫙 어울리 쁘 지 지금도 똑같아요 여기서 거래나 팥죽 였죠 지금 여기서 20일선 깨 걸려 아마 아니면 20일선 좀 더 땡겨 야 돼 뭐 캔들을 보는건 그 뭐 이 평이 중요한 것은 아니고 한번 이 패턴대로 지급이 패턴 비슷하게 가고 있죠 여 패턴 이태 턴 대로 가면서 올릴 것 처럼 했다가 지금 음봉 주고 있으니까 야 예상을 해보자면 요래 음봉을 2개 더 줄 수 있다 음봉을 2개 더 주고 저번처럼 요렇게 꼬리 달고 쭉 쭉 올릴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할 수 있다 음봉 두 개는 더 나올 수 있다 케 제가 이게 항상 보는게 얘네들 패턴을 많이 봐야 되거든요 음 맞아요 맞아요 그래서 이렇게 쭉 내렸다가 요렇게 올라갈 가능성이 커요 처마는 가야되요 애가 좀 있으니 지 얼마 안 남았잖아요 그 며칠 이었죠 4월 22일 인다 세종 이도 어 집회 가는 거예요 세종 텔레콤 그 우리 그 그 이름 뭐죠 제 2 킴님 아 아 3종 팬들 펑크 뭐고 특화 방 특화 만 택하면 트 카 마 음 트 카 망이 보자 3 전도 5 그림 5 야 3종 텔레콤 주 주 보임 카페가 타입 으 아 테바 리아 빠 이브 g20 8기가 헷지의 활용한 특화 망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 삼성전자 현재 동차 현대중공업 sk cnc 네이버에 삼성 sds 등 딩 순무 여 고서에 기업이 희망 한 상태다 민관 협력으로 28 기가 헤르츠 추파 소 대역에 대한 활용도를 글로벌 시장 진출까지 이루어 낼 수 있을지 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 1500원을 가야죠 이 트 카 망에서 1 보면은 좋은 소식이네요 하이트 여기에서 이제 세종 이도 그런 것들을 했다는 뉴스를 봐야 되는데 예 통신 3사 현금 곳간 겨우 늘렸는데 28 기가 헤르츠 구축 본격화 의 속앓이 세종이 는 한 이틀정도 보고 아이가 언제 어찌 아이 고온쟈 4월달에 안됐나 정보는 28개의 대역을 으 아이트 카만 솔리드 가 약간 그런 게 있네 솔리드 갑자기 위가 왜 많이 나오나 이 세종 이도 있습니다 3종 텔레 꼬 아 아 이거 언제 한 돼있지 하아아 4세기 헷갈려 아 4월 21일 인가 그럴텐데 이걸 제가 한번 찾아볼게요 나중에 어 지금 이게 세종이 가 거의 대장 줍니다 이런 건 느낌은 진짜 잘만하면 3종 텔레콤이 어디 이 모 대기업 한데 인수 될 수도 있어요 요런 이제 세종 텔레콤 5 q si 그 2차전지 잖아 어이 차전자 2 4 어라 이단아 li 다 4 3종 텔레콤은 아마 인수가 될 수도 있어요 얘 같은 경우는 지금 이 특화 망 자체가 엄청 중요해요 기간도 지금 들어왔죠 누가 들어 녹음 투가 들어왔네 금 토가 자주 샀다 팔았다 하네 개인들 마이라 주구장창 사니까 외국인은 다 바쁘지 qs 6 식스 glider i6 지는 아직 한참 멀었어 뭐 어느 짓도 뭐 바로바로 얘기를 할 수 있겠지만 즉 음 q si 잠시 마까 q si 전에 뭐 한 아이가 있었는데 야에 꾸준히 올라 갔네 아까 누가 뭐 얘기했는데 아 아 손오공 손오공 와 갔다왔다 손오공이 가 대장 인데 원래 아 아 또 역 개인들 말 울리겠다 2 보아 bw 아아 아 일할 미치광이 같은 놈들 야이 4리 것 볼만 하겠는데 아 이거 내일 깨 겠다 20일선 5 거미는 20일선 깨고 내려올 가능성이 크네요 그래서 한 2,400원 까지는 좀 열어 둬야 될 것 같습니다 될거 같네요 이미 깨졌네요 뭐 거의 1,560원 이거 깨지면 은 맞아요 오고 m 호가 창이 너무 가벼워 지금이 보면 얘가 시총이 600 거의 한번 700억 밖에 안해요 주식수는 많아 보여도 으 추 식수로 많은데 거의 뭐 마 테리의 뭐야 뭐 내놓은 자식이 이거 어떻게 봅니까 어 손 오고 아이비가 리그오브레전드를 pc 방에 유통을 하고 있네 처음 안 사실이네요 아 네 뭐 ivr - - 아까워하지 맞소 쌍용 쌍용양회 이것조차 나서 혁명에 계속 하자 기강을 좋아요 양의 이거 내일 개인 더 팔고 오옷 아 진짜 잘 간다는 데에 랑 3표 랑 아 이것도 그냥 계속 가지고 있어 써야 돼 특권이 는 잘 지켜봐요 특권이 이거 지금 내일 한번 또 h&m 은 이제 박사를 하는거고 특권이 내 읽고 한번 보세요 어떻게 거니 특권이 살아 있습니다 아직 502 내일 좀 뺄 거 같은데 hmm 은 지옥 갈 것 같고 잠시 맞고 황극 아 황금 st 잘 가고 있네 뭘 맞춰봐 그냥 하면 되지 으 야 이거 황금 st 잘 나가네 2 황금 st 가 황금 st 가 그 거에요 구리 a 원자재 꼭 기억해두세요 업어서 쉬고 외워 뭐 오늘 방송은 여기까지만 하고 요거 잠시만 지금 비트코인 여고 안 들었나 디카 빠졌고 모자 셀프 메탈 크립 토닥 야 샌드박스 타일도 1000원 안 올라가는 또 떨어지네 샌드박스 많이 비트코인 계속 3% 유지하고 있는데 샌드박스 위에 떨어져 때 뭐 이해할 수 없네 잠시만 보라 어지게 넣어 보라 자 보러 어 뭐라고 내 차에서 뭐라든 2 말씀하십시오 아 왜 이게 뭐야 이거 빠 이거 내 내일 잘 안 좋을 수도 있겠지 느낌이 그래 딴 이까 딕슨 왔다리 갔다리 하지만 모르지 일하다 또 내일 뜻 자 올라갈지 약이 좀 심한데 이거는 코 인후 워너 풀려 저는 코인 너는 모르고 이거 업데이트 밖에 몰라요 여기가 제일 나은거 같애 가지고 그냥 업데이트만 알고 있습니다 야 스트라 티스 이거 많이 올랐네 스트라 티스 예가 주말에 엄 처음 갔었는데 2 코인 어플을 왜요 차에서 보려던 님 뭐 따는 궁금하신거 있어요 오늘 뭐야 뭐 무슨 정보에요 그냥 업데이트하고 5 cs 에 불 통한 캠 이들 바로 나왔죠 코 인원은 홈페이지 없나봐요 있네 커 카카오 라는 코인이 있다고요 카카오 이거 아니 클레이튼 아니에요 클레이튼 이게 업데이트에 없는 거 예 그 뭐 이렇게 엄청 올라 갔네 어 2월 16일부터 그냥 치구 끝까지 올라 와 버렸네 어 여기는 왜 6800만원 데 있지 퍼펙트 느 요건 6900 인데 아 거래 서화 다 금액 차이가 있구나 이런 시야 같이 같은 한국 가고 아예 마지막으로 한국 가구만 보자 한국 가구 이아이 차트 소 쏠 차트 다 익어 co 쏜다 이거 괜찮네요 헌데 방 까고 하신 났다 그리고 높아도 먹을 구간입니다 대장 인걸 사회 되죠 근데 너무 높아서 좀 이게 이젠 요 인가 렌 x 랑 변 x 와 비슷하게 있네요 반면 비슷한 어 근데 가카오 라는 코인이 없어요 여기에 클레이 얘기겠지 예 예 아마 그 지금 찰스 보내도 님께서 말씀하시는 코인이 얜 거 같네요 야 이것이 한 일주일 전에 마다 써도 이거 한 달 전에만 사서도 몇 배냐 이게 아 아 클레이튼 의 업데이트 상장 30 찌라시 고 아 근데 업데이트 에도 클레이튼 들어오면 좋겠네요 찰스 볼헤드 이미 저번에 예 진 지인 추천 이라고 했다 스타 아니까 4 5 킹스 전 자살 괜찮다고 하길래 재료가 뭐가 요 물어봤는데 지인 추천 4 즉 아 어 접어 po 킹스 전자 찰스 찰스 브래드 님이 줘 우리 단톡방 찾아보면 나와요 이 아닌가 버찌 쭉 재료 같이 짜리 야 아예 빵 터졌네 지자 그때 시술 지인 추천 말고 빅스 빈에 찌라시로 봤다 듣는 그런 게 있어야 줘 어신 종교도 지금 뭐 잘 버티고 내일은 특권이 라인의 좀 보면 괜찮을 것 같애 그래서 일단은 야 코인 얹어 적이 있는 클레이튼 때문에 코이 넌 쓰는 사람들을 많다고 하더라구요 잘 올라가네 콜 클레이튼 하고 일단 오늘 방송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오전에 뵙겠습니다 다들 마무리 잘 하시고 그물 4 나님은 내일 병원 잘 다녀 오시구요 단 다치지 말고 빨리 병원 갔다 와 알았죠 내일 뵙겠습니다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

추천

3월 31일 바이든 대통령 인프라 부양책 기자회견.. 2

조회수 60회 • 2021. 03. 30.

야식 같이 먹어요~~후참잘

조회수 288회 • 2021. 03. 30.

스퀘어도 존버에 가담하다 등 비트코인 뉴스 개미운동 BITCOIN ETH XRP EOS ADA TRON 블록체인 2022

조회수 2233회 • 2021. 03. 30.

[LIVE] MBC충북 뉴스 실시간 스트리밍

조회수 95회 • 2021. 03. 30.

광교지구 아파트 보유?매도? 우선은 세금계산 먼저

조회수 206회 • 2021. 03. 30.

LP 대부의 소확행 feat(조명섭.나유다)

조회수 540회 • 2021. 03. 30.

할리데이비슨 투어 | CVO 스트리트 글라이드 | 안면도에서 서울로 복귀중~

조회수 58회 • 2021. 03. 30.

미스터라디오 특집 웃지마 발라드야

조회수 4537회 • 2021. 03. 30.

오늘의 강론 (2021.3.30) - 부산가톨릭대학교 총장 신호철 비오 신부님

조회수 137회 • 2021. 03. 30.

'文' 부동산 적폐 청산 역대급 수사팀 2000명 투입에 법조계는 갸우뚱..

조회수 18497회 • 2021. 03. 30.

[여수성광교회] 3월 30일 특별새벽기도회 / 하늘 문을 여는 기도

조회수 45회 • 2021. 03. 30.

비로자나품-대위광태자, 청정법신 비로자나 부처님이 되다

조회수 373회 • 2021. 03. 30.

#피카아이롱펌, ~롱단발,,,보브단발컷 + 뿌볼잡고~~쏙들어가는 C컬펌.(피카회원점용)

조회수 4회 • 2021. 03. 30.

중등부 고난주간 십자가 안에 거하라(3월 30일, 막 14:3-9)

조회수 16회 • 2021. 03. 30.

✔ 드라마 OST 💞 영화 사운드 트랙 컬렉션 💞 Best Korean OST collection

조회수 102회 • 2021. 03. 30.

[#441]대구 부동산, 왜 힐스테이트 만촌역은 집단 대출을 시행하지 않았는가? 대구 아파트, 지점장님과의 대화(소피스트박)

조회수 353회 • 2021. 03. 30.

비트코인 리플코인 비트코인시세 BTC,알트코인 대상승장직전? 100배상승 가능코인추천? WRX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

조회수 66450회 • 2021. 03. 30.

[Live]🔵부빗🔵비트코인 전망, 차트교육 / 58000 도달, 갭 안채우고 가버렸나 /210329/bitcoin cryptocurrency 차트분석

조회수 8381회 • 2021. 03. 30.

조회수 19회 • 2021. 03. 30.

[2021 세이레 다니엘 특별새벽기도회] - "푯대를 향하여 달려 가노라!" (빌3:14) - 20210330

조회수 11회 • 2021. 03. 30.

#국제커플#육아VLOG#신생아브이로그 👶1개월된 아기의 초리얼 육아현장-채원이가 점점 변하고 있어요👀👀 Newborn Parenting Vlog

조회수 54회 • 2021. 03. 30.

'아들 사기 개입' 두 달째 조사만…책임자 '갑질' 의혹 (2021.03.30/뉴스투데이/MBC)

조회수 5302회 • 2021. 03. 30.

개발예정지 인근이지만.."투기는 아냐" 3월 26일 뉴스투데이/대전MBC

조회수 151회 • 2021. 03. 30.

월요일라이브 부자되기 제1법칙

조회수 370회 • 2021. 03. 30.

[21.03.30] 코로나19 일일상황보고

조회수 2030회 • 2021. 03. 30.

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2일차(부산새날교회 - 2021/03/30)

조회수 122회 • 2021. 03. 30.

부산 로또명당 공항상회 에 로또사러 가봅시다 Full-[957회 월요일 로또]

조회수 1607회 • 2021. 03. 30.

광장동 사랑의 교회 3월 29일 사순절 특새 35

조회수 22회 • 2021. 03. 30.

최진현목사 "영성 훈련: 기본과정 4강, 총론" 영성설교, 엘벧엘교회

조회수 28회 • 2021. 03. 30.

박영선-오세훈 첫 TV토론…'내곡동·부동산' 공방 (2021.03.30/뉴스투데이/MBC)

조회수 5826회 • 2021. 03. 30.

# 응원손수건택배 3번째#버드리세상#

조회수 683회 • 2021. 03. 30.

90년대 서울사투리 #shorts

조회수 14548회 • 2021. 03. 30.

[울트라 Live] 2021년 3월 29일 (수) /문화꽃이 피었습니다. 서산 봄바다 도다리 & 주꾸미

조회수 87회 • 2021. 03. 30.

세 모녀 살인 사건…"3개월 걸쳐 스토킹" 친구들의 증언 / SBS

조회수 2800회 • 2021. 03. 30.

예수품교회님의 실시간 스트림

조회수 9회 • 2021. 03. 30.

홍대상가 근생 구분상가 홍대입구역 9번출구 초우량입지 주택수미포함/입지&가격 비교거부 위기가 기회!!지금이 가장 저렴할때/청량리부동산리포터/삼미부동산

조회수 74회 • 2021. 03. 30.

D105. 생음악 신나는 관광버스 트로트 뽕짝 메들리 디스코

조회수 17회 • 2021. 03. 30.

영도 소형선 부두 해상 기름띠..해경 긴급방제 (2021-03-30,화/뉴스투데이/부산MBC)

조회수 1회 • 2021. 03. 30.

[단독뉴스!] TV조선 대표 이사가 이찬원에게 전화하고 사과하며 깜짝 제안을 내렸다! 왜 그래요? 이찬원의 반응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!

조회수 154회 • 2021. 03. 30.

대한민국에 주행 거리 400km 넘는 전기차 필요한가요?

조회수 12회 • 2021. 03. 30.

#정녕#나예원#보이스퀸#리얼라이브#조항조

조회수 6회 • 2021. 03. 30.

#043 '백종원의 골목식당' 등촌동편의 식당들의 영업시간과 위치를 알려드립니다. #백종원의골목식당 #영업시간 #위치 보너스 #전지적참견시점 #이영자만두 #코끼리만두

조회수 2회 • 2021. 03. 30.

[박하윤 아나운서] 백신 맞으면 휴가쓴다…"이상지속시 하루 더"

조회수 26회 • 2021. 03. 30.

[경제쏙] "하루 손실 10조"…미국 해군 수에즈 운하로 투입된 이유? (2021.03.30/뉴스투데이/MBC)

조회수 2530회 • 2021. 03. 30.

'육아 스트레스' 친모가 내동댕이…뇌사 빠진 7개월 딸 (2021.03.30/뉴스투데이/MBC)

조회수 6300회 • 2021. 03. 30.

캐나다, 55세 이하 성인 AZ백신 접종 일시 중단 / 연합뉴스TV (YonhapnewsTV)

조회수 547회 • 2021. 03. 30.

캠핑은 고난의 연속 | 폴대부러짐..그래도 한다 | 오크돔 감성캠핑 | 공주프린세스캠핑장

조회수 45회 • 2021. 03. 30.

바이든 시대 미북간 북한 핵협상 전망

조회수 30회 • 2021. 03. 30.

부산 대기질 '최악' 오늘 비상저감조치 시행 (2021-03-30,화/뉴스투데이/부산MBC)

조회수 2회 • 2021. 03. 30.

미스트롯2 💘양지은💘 기자들 빵 터짐 ㅋㅋㅋ 과즙미 터지는 제작 발표회..👍 정말 초대박입니다.~ ...😭😭

조회수 3208회 • 2021. 03. 30.

[핫] '미스트롯2' TOP7이 '사랑의 콜센타'에서 '미스터트롯' TOP6를 대체할까요? ... 팬들은 화가 납니다! 뉴스에 대한 임영웅의 반응? TV조선의 공식 공지!

조회수 2520회 • 2021. 03. 30.

[VOA 뉴스] “바이든 대통령…김정은 만날 의향 없어”

조회수 500회 • 2021. 03. 30.

두달만에 한국남편을 만난다면 우즈벡 아내는 어떤 심정일까 (우즈베키스탄 국제커플)

조회수 14872회 • 2021. 03. 30.

'전셋값 논란' 김상조 교체…후임에 이호승 경제수석 / JTBC 아침&

조회수 108회 • 2021. 03. 30.

상한가보유주 플레이디39%수익실현 쎌마 어제 매수 상폐위기

조회수 8회 • 2021. 03. 30.

🔴 비트코인 마진거래 실시간영상│26분만에 104만원 수익인증!│마진거래, 비트코인 마진거래, 마진거래 실시간, 마진거래 방법 , 그랜드슬램

조회수 4회 • 2021. 03. 30.

밀키트ㅣ블랙라벨 파히타?! 너무 맛있어!!!

조회수 2회 • 2021. 03. 30.

제주도 단독주택 매매 시내에서 가까운 아주 예쁘게 꾸며진 당신이 원하던 2층집 입니다 제주도 부동산 매물,Jeju House for sale,Korea,제주도부동산TV

조회수 1882회 • 2021. 03. 30.

[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인강드림] 2021년 홍남기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화이론강의 (12강)

조회수 0회 • 2021. 03. 30.

일본, 오늘 고교교과서 검정 발표…'독도=일본땅' 주장 확대 전망 [굿모닝MBN]

조회수 84회 • 2021. 03. 30.

김연자 - 아모르파티 | MBC 가요베스트 스페셜 전설의 작사가

조회수 9회 • 2021. 03. 30.

뉴 코란도C 중고차, 전남 장성에서 비대면 거래 완료!!

조회수 864회 • 2021. 03. 30.

금융 이해도 높은 한국인들, 유독 '이것'에 약하다 / SBS / 친절한 경제

조회수 2323회 • 2021. 03. 30.

[해외축구집중분석] 스포츠토토 / 스포츠적중 3월31일 해외축구 EPL 집중분석 픽공유 스포츠분석 축구분석 배트맨토토 프로토분석 종이토토

조회수 329회 • 2021. 03. 30.

[출근길 인터뷰] 4월 1일부터 만 75세 이상 백신접종…주의 사항은? / 연합뉴스TV (YonhapnewsTV)

조회수 79회 • 2021. 03. 30.

명성교회 주일예배 김삼환 목사 어느 시대나 어디에 살든 교인은 교인입니다

조회수 105회 • 2021. 03. 30.

[시장을 이겨라] 바이든표 인프라 부양책 주목...주목해야할 종목은? / 머니투데이방송 (증시, 증권)

조회수 926회 • 2021. 03. 30.

[1분 영어] She/He is a pig. #내가 돼지야? #뚱뚱해? #도대체 무슨 뜻이야?

조회수 0회 • 2021. 03. 30.

(국제부부) 러시아 고려인 와이프에게 해병대 롤린 커버 영상을 보여줬습니다. 롤린에 중독된 지씨네.. 어쩌면 좋죠?

조회수 806회 • 2021. 03. 30.

[성씨순례] 강릉유씨

조회수 86회 • 2021. 03. 30.

중국 바이두 '"삼계탕은 중국 요리'"…또 왜곡 / JTBC 아침&

조회수 117회 • 2021. 03. 30.

경남 산청 돼지농장 화재…새끼 돼지 1500마리 폐사 / JTBC 아침&

조회수 80회 • 2021. 03. 30.

한국 사람이라 비싼거야? 놀라운 필리핀 사설 정비 업체의 요금/14년간 세부 살면서 한번도 화를 낸적 없는 은둔자를 깐족이는 세부 대디(sub/4K}[세부맘]

조회수 758회 • 2021. 03. 30.

프린터 연계 시스템ExPrint v1 0 이베이테크 중소기업유통센터 시범구매제품 선정

조회수 0회 • 2021. 03. 30.

[한글자막] 블랙핑크를 처음 본 외국인 반응

조회수 27회 • 2021. 03. 30.

[비트세이버 다스몰] ROSÉ - On The Ground (블랙핑크 [BLACKPINK])

조회수 60회 • 2021. 03. 30.

Mukbang 컬러 캔디 젤리 먹방 Bbororo Black Noodle 짜장면 똥캔디 Labeat 랩잇

조회수 392회 • 2021. 03. 30.

한국 제품 태국에 가져온 지 7일 만에 완판 시킨 태국인 아내 | 처남이 나서서 배달 주문을 도와주고 있는 상황

조회수 1228회 • 2021. 03. 30.

[남해여행] 독일마을 시그니쳐 메뉴 (가성비 갑 슈바인학센)

조회수 4회 • 2021. 03. 30.

동료를 위해 1억 5천정도야.. 투자할게 접지마라 이 방패는 선물이야 [규팡맨 - 빛용제 방패 강화]

조회수 83회 • 2021. 03. 30.

#대구가창맛집 가족과 봄나들이에는 뭐라 칼끼 없는 식당 ---- 참진가명가

조회수 38회 • 2021. 03. 30.

[펜트하우스 시즌2] 시즌1에서 스포된 진분홍의 정체

조회수 1000회 • 2021. 03. 30.

{난이네 일상 브이로그}아침에 부대찌개로 간단식사~♡

조회수 49회 • 2021. 03. 30.

"바이든, 김정은 만날 의사 없어…접근 방식 다르다" / SBS

조회수 4914회 • 2021. 03. 30.

[초이스티비] 적중률90% 3월 31일 (수) 해외축구 새벽경기 월드컵예선전 스포츠분석 프리뷰 분석글 승부예측 베트맨 배트맨 프로토

조회수 1085회 • 2021. 03. 30.

[제15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] 사회복지인 인권센터 설치를 위한 온라인 정책토론회

조회수 2245회 • 2021. 03. 30.

좋은삼겹살 고르는방법좀 알려주세여

조회수 1회 • 2021. 03. 30.

[YBMe4u] 미친토익이 알려주는 토익 보카 contain

조회수 2회 • 2021. 03. 30.

[박수영의 우아한TV] 21.03.30 YTN 라디오 출발! 새아침 - 정치대담 국수맛집

조회수 8회 • 2021. 03. 30.

NFT 코인 이후 급등할 메타는? 이제는 IPFS다 / ‘파일코인’, ‘시아코인’, ‘스토리지’

조회수 2457회 • 2021. 03. 30.

빅테크 전쟁의 시작

조회수 1372회 • 2021. 03. 30.

옥상남 루프가드 김진수 40편 by (주)펜테크-“그 방수 알고싶다! 폴리우레아 ^^”

조회수 6회 • 2021. 03. 30.

최원영 테이핑테크 무릎보호대 손목보호대 발목밴드 무릎아대 발목보호대 다리보호대 무릎밴드 손목아대

조회수 3회 • 2021. 03. 30.

3월30일 명품창 구경하세요 프리즈마컷팅 등등

조회수 392회 • 2021. 03. 30.

2021년 3월 30일 (화) 아침&매일경제 다시보기 -"'부동산 분노'에 화들짝…靑, 속전속결 김상조 경질"외 주요기사

조회수 785회 • 2021. 03. 30.

시몬스, 42곳 소방서에 난연 매트리스 기부 [MBN-i]

조회수 221회 • 2021. 03. 30.

삼성 지원 없었으면 물물교환도 못할뻔ㅣ코로나 핑계로 야당 의원 출입 거부한 조민 모교

조회수 9760회 • 2021. 03. 30.

[개백수 라면존버]

조회수 1761회 • 2021. 03. 30.

[황주명의 베스트스탁] 실시간 종목진단 | 현대엘리베이 | 풀무원 | 롯데케미칼 | 한솔테크닉스 | 포스코ICT | 월덱스 | 기아차 | 03월 27일 | 황주명 대표

조회수 0회 • 2021. 03. 30.

3/30 (화) 풀영상|[홍익표] 부동산 부패 청산, 어떻게?|[김성달] 서울시장 후보 부동산 공약, 집중 검증|[최경영의 최강시사]|KBS 210330 방송

조회수 343회 • 2021. 03. 30.

fewf